워드프레스 "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"을 통해,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/설정할 수 있습니다
붐이 A급 연예인이 될 수 없었던 21가지 이유 – SNS 머니프레스 (SNS MoneyPress)
SNS 오토 머니 시스템를 활용하여, 100% 자동 포스팅된 수익형 웹사이트 예시입니다

붐이 A급 연예인이 될 수 없었던 21가지 이유

B급 연예인

그동안 몇차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연예계에서 볼 수 없나 싶더니, 어느 샌가 다시 나타나 호감도를 쌓고 있는 붐. B급 연예인 중 제일 A급(?)인 척 한다는 붐에 대해 알.아.보.자.

토쟁이

이슈/유머 콘텐츠를 자동 포스팅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으며, 타겟 사이트를 설정하여 예약한 시간(주기)에 100% 자동 포스팅, 또는 "워드프레스 원클릭 임포터 (WordPress Auto 1-Click Importer)"를 활용해서 원하는 콘텐츠를 간편하게 가져와서 자동 포스팅할 수 있습니다.
워드프레스 "클릭 후 더 보기 (버튼형)"워드프레스 "클릭 후 더 보기 (배너형)"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, 사이트 방문자가 외부로 연결되는 아웃 링크를 클릭해야 원하는 게시글의 전체 내용을 열람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( 쿠팡 파트너스 / 뉴스픽 파트너스 /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등 제휴 마케팅 또는 미리 계약된 광고주(스폰서쉽) 웹사이트로 아웃 링크 연결 가능 / 랜덤 설정 가능 )
콘텐츠가 자동 포스팅됨과 동시에, "클릭 후 더 보기" 버튼이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( 수동 생성도 가능 / 버튼이 수동 생성된 게시글에는 자동 생성 기능이 적용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합니다. )
사이트 방문자가 "뒤로 가기" 버튼을 클릭하면, 미리 설정된 웹페이지로 자동 이동(리디렉션)되도록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"클릭 후 더 보기" 버튼 내의 텍스트 문구는 자유롭게 변경/추가 가능합니다.
테마를 변경해도, 제휴 마케팅 상품 데이터 및 블로그 게시글 자동 포스팅 기능 등은 모두 그대로 유지됩니다.

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